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카페, 맛집

따듯한 분위기의 동네 카페 파주 흔커피바 (HEUN coffee bar)

by boogler 2022. 8. 25.
반응형

따듯한 분위기의 동네 카페 파주 흔커피바 (HEUN coffee bar)

갑자기 뜨근한 국밥이 생각나 달려갔던 파주 청담순대국집에서 순대국을 먹고 검색 후 방문한 카페입니다. 동네 안에 있는 생각보다 더 아담했던 카페였고 아메리카노가 예상외로 너무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파주 흔커피바

 

-  샌드위치와 간단한 디저트류를 판매합니다.

저녁시간대(18:00 이후)는 하이볼, 진토닉을 판매합니다.

- 카페건물 바로 앞에 2~3대 정도 주차가능합니다.

 

*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heun_coffeebar

* 주소 : 경기 파주시 청암로48번길 16-9 1층

* 전화번호 : 070-4647-1556

 

 

다행히 카페 앞 주차 자리가 한자리 있어 주차합니다. 겉에서 크게 눈에 띄는 건물이 아니라 조금 헤매대 찾았습니다.

흔커피바

1층 상가자리에 아담하게 위치헤 있습니다.

흔 커피바

순대국을 든든하게 먹은 후이고, 날씨는 너무 더웠지만 꿋꿋하게 뜨거운 커피를 마십니다. 요즘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기본이 아이스로 생각하셔서 꼭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강조해야 합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흔 커피의 시그니처인 흔커피와 디저트류 하나를 주문합니다.

 

메뉴는 사진을 찍지 못해 네이버지도에 있는 이미지입니다.

흔커피 메뉴

저녁시간대에는 하이볼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오호~

흔커피 하이볼 메뉴

카페는 아담한 규모이고, 외부 테라스에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흔커피바 내부

바 형태로 되어 있는 내부가 아담하면서도 저녁에 하이볼 한잔 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흔커피바 내부

주문한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흔커피와 무화과 헤이즐넛 티케이크(?)입니다. 제가 주문한것이 아니라 디저트 이름이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흔커피는 아이스가 아니라고 처음부터 안내를 받았습니다. 아이스 없는 차가운 바닐라라떼(?)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우유는 두류로 변경가능합니다.

 

흔커피와 아메리카노

따듯한 아메리카노 엄지척~!! 입니다. 제가 테라로사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그런지 비슷한 맛이었어요. 테라로사 아메리카노 취향이신분은 흔커피바의 아메리카노도 마음에 드실겁니다. 

흔커피

흔커피바는 아파트 단지내에 있는데, 저녁 시간대에 편안한 차림으로 걸어와 달달한 빵에 진한 커피한잔 또는 하이볼 한잔~ 동네에 하나쯤 있으면 너무 좋은 그런 장소인듯 합니다.

 

보슬비 내리는 날엔 야외 자리에 앉아 커피 즐기기에도 좋아보입니다.

 

흔커피바 외부

아메리카노는 다시 생각날듯한 흔커피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