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카페, 맛집

곤트란 쉐리에 빵과 함께하는 파주 브런치 카페 지씨에피세리 (GC epicerie)

by boogler 2022. 8. 4.
반응형

곤트란 쉐리에 빵과 함께하는 파주 브런치 카페 지씨에피세리 (GC epicerie)

 

곤트란 쉐리에 베이커리에서 운영하는 마켓형 베이커리 카페 지씨 에피세리입니다. 일산과 파주 경계에 있어 일산 쪽에서 오기도 편한 카페입니다.  그리고 베이커리카페는 9시에 오픈인 점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브런치 메뉴는 10시에 오픈이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골프연습장 근처에 있고 큰 대로변에 위치해 뷰가 좋은 곳은 아닙니다. 콘트란 쉐리에 빵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방문했는데, 빵은 종류도 디스플레이도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주차 편하게 하고 가족 단위로 방문해 브런치하기 좋은 카페로는 장점이 있어 보였습니다.


파주카페 GC에피세리

 

- 베이커리와 브런치, 디너메뉴를 함께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 Pop-up store가 매장내에 있어 간단한 식료품(파스타면등)과 컵, 비누등 생활용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 디카페인 커피를 판매합니다.

- 빙수판매합니다.

- 주차는 건물앞 대형주차장이 있으며 영수증으로 주차 처리 가능합니다.

 

* 주소 : 경기 파주시 동서대로 696 3층

* 영업시간 : 매일
                    2층 카페&베이커리 09:00 - 21:00
                    2층 브런치              10:00 - 15:00
                    2층 디너                  15:00 - 20:00

 

 

 

 

주차장이 넉넉합니다. 서울 외곽의 대형카페의 최대 장점입니다.

 

건물은 약간 이국적이기도 하고 동시에  창고형 아울렛 같은 느낌입니다. 바로 앞이 대형 아파트단지이고 주위에 학교가 있어 평일오전은 학부모님들 모임장소로 잘 이용될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GC에피세리 외관

입구에 들어서니, 빵을 굽고 계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이라 빵 굽는 모습만 봐도 발걸음이 빨라집니다.

1층 빵공장

여기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하면 베이커리겸 브런치 카페가 있습니다.

1층 입구

매장이 예상대로 아주 컸어요. 이미 창가쪽은 많은 분들이 앉아 계서서 저희는 안쪽 자리로 향합니다.

 

베이커리 진열대

조각케익류도 보입니다. 빵은 진열상태가 아쉽게도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조각케익류

베이커리 진열대 시작하는 곳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보시고 브런치메뉴 고르시고, 빵도 직접 담아서 음료와 함께 주문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GC platter 를 많이 주문하시는듯 보였어요. 저희는 간단하게 꽈배기빵 하나와 에그인헬과 따듯한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으로 주문했습니다.

 

브런치, 디너메뉴

음료메뉴입니다. 1000원 추가이지만, 디카페인커피가 있어 맘에 듭니다. 원두도 선택할 수 있구요.

음료메뉴

콤부차, 수박쥬스, 여름한정이겠지만 빙수도 판매합니다.

 

기타 음료메뉴

따듯한 아메리카노입니다. 솔레이브랜드(에티오피아)와 디카페인 각각 한잔씩인데 커피맛이 아~주 많이 아쉽습니다. 일단 뜨거운 커피가 충분히 뜨겁지 않으면 아쉬운 맘이 먼저 듭니다. 

 

아메리카노와 꽈배기빵

따로 주문한 브런치 메뉴중 하나인 에그인헬 입니다.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중간에 씹히는 베이키드 빈(통조림인듯),양송이버섯 맛이 괜찮았습니다. 

 

에그인헬

브런치메뉴에 떡볶이기 있어서인지 몇몇 의자와 테이블 약간 분식집 분위기도 느껴집니다.

 

GC에피세리 내부

팝업스토어가 매장 중앙에 있습니다. 커피컵도 있고 비누, 파스타면도 판매합니다. 연한 보라색 커피컵이 귀여워서 한참을 보다 구매는 신중모드로~

 

팝업스토어

안쪽에서 본 홀 사진입니다.

GC에피세리 내부

구매한 영수증으로 주차요금을 정산하고 집으로~

 

주차정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