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카페, 맛집

미국식 중식을 맛볼 수 있는 도산공원 맛집 웍셔너리 (Woktionary)

by boogler 2022. 8. 31.
반응형

미국식 중식을 맛볼 수 있는 도산공원 맛집 웍셔너리 (Woktionary)

웍셔너리는 중국식 프라이팬 Wok 과 사전인 Dictionary 를 조합하여 만든 상호명이라고 합니다.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tvN 줄서는 식당 2회에 웍셔너리편이 방영되었다고 하네요. 저는 모르고 다녀왔는데 검색해 보니 꽤 유명한 중식당이었습니다. ^^

 

식당 바로앞에 웨이팅 할수 있게 전화번호 입력하고, 주문까지 하게 되어 있습니다. 메뉴를 정하지 못해서 일단 대충 주문하고 직원분께 변경해도 되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안심하고 기다렸습니다. 순간 웨이팅과 동시에 주문해야해서 당황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도산공원 중식당 웍셔너리

 

- 웨이팅이 필요할시 매장입구 테블릿에 주문과 함께 등록가능합니다. (주문은 나중에 변경가능해 보임)

- 주차는 발렛파킹 가능합니다. ( 식당 바로 옆에 주차안내원이 있습니다.)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oktionary/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2 (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396m )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15:30~17:30 브레이크타임 )

 

 

웍셔너리 입구

매장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 계단 사이로 배달하시는 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십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배달 주문이 꽤 많았습니다.

웍셔너리 계단

미국식 중식을 떠올리면 자연스럽게 팬다익스프레스가 떠오릅니다. 팬다익스프레스에서 최애메뉴인 오렌지치킨을 떠올리며 오렌지 치킨이 있는 세트메뉴  B를 주문했습니다.

 

웍셔너리 메뉴1

단품 메뉴도 많이 있습니다. 쿵파오치킨과 몽골리안 비프도 눈에 들어오지만 그냥 오렌지치킨이 있는 B세트로 주문~

웍셔너리 메뉴2

여름이라 냉국수 메뉴도 있습니다.

웍셔너리 메뉴3

매장 분위기는 딱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분위기 입니다.

웍셔너리 내부

맞은 편쪽에도 큰 홀이 하나 더 있습니다. 

웍셔너리 내부

주문한 음식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합니다. 기대~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페퍼스테이크앤 쉬림프입니다.

페퍼스테이크앤 쉬림프

예상했던 대로 짭짤하면서 맛있습니다. 밥을 부르는 메뉴라 공기밥을 주문했더니 그냥 서비스로 가져다 주십니다.ㅎ

흰밥과 잘 어울렸던 메뉴였습니다.

 

그 다음은 이것 먹으러 왔다고 해도 될 메뉴..오렌지 치킨입니다. But. 너무 달아서 심지어 남기고 나왔습니다. 

팬다익스프레스의 오렌지치킨과는 완전 다른 맛입니다. 너무~ 너무 단맛이 강합니다.

 

그리고, 예상했던 맛이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볶음국수 차오미엔입니다.

차오미엔

에그드랍스프는 사진은 없지만, 약간 새콤한 맛을 예상했는데 그런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식전에 먹기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검색해보니, 줄서는 식당에서는 몽골리안비프, 방방면, 차오미엔, 갈릭프라이드라이스, 비프누들을 먹었네요. 혹시나 다음에 갈일이 있으면 몽골리안비프, 방방면으로~

댓글